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이야기

한정판 한글 코카콜라 36개국 출시

반응형

코카콜라 제로 한류 이미지

1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인 코카-콜라에서 한글 표기가 된 한정판 제로콜라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특별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한류 (K-Wave)'

라는 한정판 제품이 출시 예정으로 한국과 미국, 일본,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등 세계 36개국에서 판매 예정입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 (K-Wave)'는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의 세계적인 파급력을 높이고 독창적인 팬덤을 만들어 나갈 때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짜릿함과 폭발적이고 생돔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에 녹였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품의 경우 전면에 쓰인 한글 '코카-콜라'로고 만으로 충분한 소장가치가 있을 듯합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스트레이 키즈, ITZY (있지), NMIXX (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 (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즐겨보심은 어떠 실 까요?

반응형